저희 예삶채플에는 다양한 사역팀이 있습니다. (워십팀, 예배팀, 미디어팀, 새가족팀, 중보기도팀, 액티비티팀)

그 중에서도 액티비티팀은 우리 공동체의 문화적 활동을 담당하면서

다양한 미국내의 청년 활동을 위해 열심을 다하고 있는 팀입니다. 

아마도 이 팀이 공식적으로 존재하고 있지 않기에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시범적으로 조용히 시작한 액티비티팀의 섬김으로

지난 시간동안 우리가 경험했던 Kayak, Paddle Boarding, 헌팅턴 비치에서 있었던 전체 셀 연합애프터, 그리고

Hiking까지 이 모든 행사의 뒤에는 액티비티팀에서 수고하시는 분들의 섬김이 있었습니다. 


액티비티팀의 존재목적은 바로 일상에 지친 예삶의 가족들을 격려하고자 함입니다. 

또 이 시간을 통해서 평상시 전도하기 어려웠던 사람들을 초대하여 복음으로 들어오는 

문을 더 낮추어 주님께로 전도하기 위함입니다. 마지막으로 우리 안에 하나되는 연합의 목적이 있습니다. 

평상시 잘 몰랐던 사람들도 이 자리를 통해서 서로 알아가는 기쁨이 있습니다. 

이 액티비티 팀은 앞으로도 이러한 목적 아래서 예삶의 문화적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다음 행선지는 Pasadena에 있는 Huntington Library라고 하네요. 이 곳엔 매년 1,700여명의 학자들이 

희귀 문헌 연구를 위해 찾는 도서관이 있고, 207에이커의 면적중 127에이커 부지에 다양하고 아름다운

정원들이 꾸며져 있습니다.(일본 정원과 중국 정원이 유명하지요.)
 또한 아트 갤러리에는 수천 점의 미술작품들이 전시 되어 있습니다.(www.huntington.org) 

가까운 곳에 살아도 가보지 못한 좋은 곳들이 얼바인 주변에 많이 있습니다. 

바쁜 일상이지만 함께 교제하며 쉼을 누릴 수 있는 이 액티비티의 현장으로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또한 이 액티비티가 전도의 도구로 쓰임받기를 기도합니다. 


*모집합니다.
예삶 액티비티팀에서 함께 사역하실 분들을 모집합니다.(기획, 답사, 디자인, 섭외, 이벤트진행)

대상-예삶채플 정회원 가족들(새가족수료자 이상)

문의-홍정환 팀장(949-910-8972)